체크업플러스의 브랜드 컨셉 메인 키워드는 Finish Line(피니쉬 라인)과 Check(체크 표시)입니다.
꾸준히 계속 관리해야하는 ‘건강’과 긴 시간 동안 페이스를 유지하며 달려야하는 ‘마라톤’의 공통점을 발견하였으며
이를 통해, 체크업플러스가 건강 관리를 위해 ‘끝까지’ 함께 동행하겠다는 의지를 전체 브랜드 디자인에 담아내고자 하였습니다.
#건강
#관리
#마라톤
#함께
#끝까지
#꾸준히
#피니쉬라인
Symbolmark
심볼마크
심볼마크는 체크업플러스의 조형적 특징 및 상징성을 가장 잘 드러내기 위해 디자인된 요소입니다.
심볼마크는 체크업플러스의 이미지를 함축하여 시각적인 상징물로 시각적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매우 중요한 관리가 요구되며
이의 변형 사용을 금합니다. 모든 원고의 사용은 디자인 가이드의 컴퓨터 데이터에 의해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